참손길지압힐링센터가 준비한
고객 혜택 3가지
참손길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시는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고자 선결제 시 10% 포인트 적립,
단체 고객 할인 서비스 등을 마련했습니다.
이외에도 카카오채널 친구 맺기, 리뷰 작성 등의 다양한 포인트 제도를 이용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안마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 2~4회 정기적으로 참손길을 방문하는 고객님을 위해 적립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선결제하신 후 안마 상품 이용 요금을 적립금에서 차감하는 방식이며,
선결제하신 금액의 10%를 추가로 적립해드립니다.
혜택
사용 방법
선결제 전에 참고해주세요
참손길이 필요한 가족과 지인에게
참손길지압힐링센터 안마 상품권을 선물해보세요.
구입 방법
지점별로 판매 중이며,
가까운 지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참손길지압힐링센터는 일반 단체 고객 및 기업 고객과 제휴를 맺고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님도 신입 사원도 만족할만한 임직원 복지 상품을 찾고 있다면 참손길을 먼저 경험해보세요!
기업 임직원의 참손길 지점 방문 제휴 기업의 임직원께서 가까운 참손길지압힐링센터를 방문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참손길 안마사의 기업 방문 참손길지압힐링센터 소속 안마사가 기업에 직접 방문하여 좌식(또는 와식) 안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단체 예약시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상품을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내용은 지점별로 다를 수 있으니 희망 지점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참손길공동체협동조합
(070-5055-1887) 로 문의
월요일~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안마 시간, 방식, 일정, 금액 등
방문 안마 서비스 계획 수립 및 검토
계약서 작성 및 이용 대금 결제
2013년 12월 사당점(1호점)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기업 고객과 제휴를 맺고 안마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업무 시간의 대부분을 의자에 앉아 PC를 사용하는 임직원들의 단단하게 뭉친 목, 어깨 근육을 풀어드렸고,
근골격계 통증 해소와 피로감 해소로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2020년 9~11월 참손길과 제휴를 맺고 임직원들께서 방문하셨습니다. 도시마을협동조합은 방역 전문 업체로 코로나19 확산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산모관리, 통증관리, 순환관리 등 다양한 상품을 이용해 그간의 피로감을 해소하셨다고 합니다.
글로벌 제약회사 로슈그룹의 한국 내 법인입니다. 2018년과 2019년, 임직원 복지를 위해 참손길과 방문 안마 이벤트를 시행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4명의 안마사가 방문해서 하루 20명의 임직원을 안마했습니다. 이벤트가 끝나고도 참손길의 안마에 만족하신 임직원분이 지금까지 꾸준히 방문하고 있습니다.
2019년 9월부터 2020년 2월까지 10명의 안마사가 한 달에 한 번씩 방문해 200회 이상의 안마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메드트로닉 코리아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메드트로닉의 한국 지사로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를 시행해, 직장인 커뮤니티 모바일 앱 ‘블라인드’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2021년 1월 <직장인이 행복한 기업 TOP 10>에 선정됐습니다.
아이쿱 생활협동조합은 참손길공동체협동조합 설립부터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2014년부터 참손길과 제휴를 맺고 조합원분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웠던 2020년에는 협동조합 간 협력 차원으로 5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구매해 임직원 복지 상품으로 활용했습니다.
이밖에도 참손길은 LG유플러스, 티켓몬스터, PXD, 오더커뮤니케이션즈 등과 제휴를 맺고 방문 안마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회사의 규모와 상관없이 임직원의 복지 아이템으로 참손길의 안마 서비스를 선택해주셨고,
안마 시술 후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많은 분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셨습니다.
안마 시간은 짧았지만 아주 시원했습니다. 제 몸 상태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셨고 스트레칭 동작 등 도움되는 정보도 친절히 알려주셨어요.
아이 둘을 키우다 보니 온몸이 쑤시는 편입니다. 평소에도 안마 받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시각장애인 안마는 일종의 선입견과 (소셜 커머스에 싼 곳이 워낙 많이 올라오다 보니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때문에 가보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안마를 받아보고 선입견은 완전히 깨졌습니다. 안마를 받으면서 안마사 분들이 오랜 경력의 소유자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바쁜 일과 중에 이동시간 손실 없이 안마를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오랜시간 컴퓨터 작업으로 어깨가 정말 많이 뭉친 편입니다. 웬만한 사람은 쉽게 누르지도 못하는데,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꾹꾹 눌러주셔서 좋았습니다. 특정 부위를 눌러보시고는 아프다고 하면 ‘ㅇㅇ가 안 좋아서 아프신 거예요’와 같은 말씀을 해주시는 걸 보며,
안마 실력뿐만 아니라 건강 관련 지식도 갖춘 전문가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평소에 운동할 시간이 없는데 안마라도 받으니 개운했습니다.”
한 삼십 년 넘게 살고 있던 곰 세 마리가 떨어진 기분이랄까요. 시원하고 좋네요.
마사지를 되게 꼼꼼히 잘 해주시더라고요.
업무에 지친 모든 티모니언(티몬 직원)분들이 받으시면 진짜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임신 6개월차 임신부여서 산전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임산부들이 어디를 가장 많이 아파하는지 말씀해주시고, 뭉친 부분들을 세심하게 풀어주셨는데, 처음 누를 때는 아팠지만 계속 문지르며 풀어주시니 점차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출산 후에는 산후 마사지도 받아 보려고요.
안마사분께서 강도는 괜찮은지 계속해서 컨디션을 확인하며 안마를 진행해주셨어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직원분들이 정말 노력을 많이 한다는 걸 느낄 수 있었고, 최근 어깨 통증이 심해서 불편했었는데 통증 관리를 마친 후 어깨가 부드럽게 풀려서 정말 오랜만에 편하게 잠을 잘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