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손길 고객들의 

생생한 이용 후기


“일상 생활에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해소됩니다.” _ 사당점 백** (58세, 여성)
“일찍 자려고 해도 머리가 아파서 잠을 못 잦는데 이제는 잘 잡니다.” _ 합정점 도신뢰 (29세, 여성)
“도수치료도 주사도 소용없던 지독한 왼쪽 팔 통증이 없어졌어요.” _인덕원점 김*은 (42세 여성)

  • 임00 (여성 / 52세 / 피아니스트)
    증상 : 어깨, 골반, 거북목

    한 자세로 오래 있어야 해서 팔다리는 물론이고 손목, 팔, 목, 허리, 다리, 발목, 고관절 등 거의 전신이 아팠어요. 심할 때는 자다가 아파서 깰 정도로 근육통이 심했습니다. 어디가 아프다 말씀드리지 않아도 아픈 데가 어딘지 다 알고 고쳐주세요. 제가 특별히 어디가 아프다고 말하면 그 부분이 왜 아픈지 설명해주시고, 바로 안 아프게 고쳐주십니다. 그리고 이럴 때는 어떤 스트레칭이 좋다, 뭘 먹으면 좋다 하는 정보들도 굉장히 많이 알려주십니다.

    더보기
  • 안00 (여성 / 51세 / 직장인)
    증상 : 어깨, 목, 등 통증

    회사원이다 보니 컴퓨터 업무가 많아 어깨, 목, 등허리 등이 아팠어요. 특히, 오른쪽 팔, 어깨가 아파서 잠을 못 잘 정도였어요. 안마 하는 중간 중간에도 괜찮은지, 아픈 정도가 어떤지, 다른 곳이 아픈 데는 없는지 물어보십니다. 또 안마 후에도 아팠던 부위를 움직여 보라고 하시고 조금 덜 나은 것 같다고 하면 다시 마사지 해주는 형식으로 진행해주십니다. 받고 나면 한결 개운한 느낌이 들고 정성껏 해주신다는 것을 받을 때마다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보기
  • 최00 (여성 / 47세 / 자영업)
    증상 : 어깨, 무릎, 발목 통증

    어깨가 많이 결리고 아팠고, 무릎과 발목이 욱씬욱씬 아팠어요. 족저근막염도 있었고 허리도 자주 아팠습니다. 가장 좋았던 건 아프지 않게 안마해주시는 것이었고, 안마 도중 설명도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 몸에 손대는 것을 싫어하는데, 면포로 덮어서 안마해주시니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엔 남자분이 안마하신다고 해서 마음에 갈등이 좀 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치료도 빠르고 좋았습니다.

    더보기
이용후기 54